HOME > 희망충전소 > 기획연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엑스포디자인그룹, 18일 서울시민청에서 [엑스레이 데이] 개최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12/17 [09:38]
광고
엑스포디자인그룹(대표 정석원)은 오는 12월 19일(수) 오전 10시, 서울시민청에서 X-RAY DAY(엑스레이 데이)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딩 전문가들과 구직자들이 한자리에서 만나 소통하는 자리로 기존의 인재 채용 방식인 서류심사-테스트-면접으로 진행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뒤집었다고 한다.

구직자들에게 취업 대상 ‘회사’를 먼저 보여줌으로써, 브랜딩 관련 전문직에 대한 정보와 브랜딩 전문가들의 전문 지식을 함께 전수하는 ‘참여·소통형 채용 방식’으로 발상의 전환을 시도했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말.

행사 프로그램은 1부 [X4 콜로키움]과 2부 [X4 리쿠르팅]으로 구성되어 있다.

[X4 콜로키움] 세션에서는 브랜딩 전문직군 소개와 아울러 브랜드 전문 지식 및 노하우를 공유하게 되고, [X4 리쿠르팅] 세션에서는 브랜딩 분야 진출을 원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멘토링과 채용 한마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엑스레이 데이]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2월 17일(월) 18:00까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recruit@x4design.co.kr)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광고
기사입력: 2018/12/17 [09:38]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많이 본 뉴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