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희망충전소 > 기획연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2 전주세계소리축제의 별이 되어 주세요!!
소리 프론티어 · 소리 프린지· 소리천사 모집
국악디지털신문 기사입력  2012/03/28 [15:36]
광고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위원장 김한)는 젊고 새로운 감각의 음악으로 축제를 빛내 줄 ‘소리 프론티어’와 ‘소리 프린지’ 참가팀, 자원활동가로 축제 기간 동안 소리축제와 함께 할 ‘소리천사’를 모집한다. 2012 소리축제를 함께 빛내 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
 
문의전화 063-232-8398.
 
젊고 새로운 감각으로 도전하라 ‘소리 프론티어’ 공모 4월 2일부터
 
우리 음악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기 위해 마련되는 ‘소리 프론티어’ 공모가 4월 2일(월)부터 20일(금)까지 진행된다. ‘소리 프론티어’는 국악의 창작 활성화와 우리 소리의 발굴을 위한 한국월드뮤직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경연이며 소리축제는 한국 음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참가팀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공모는 장르를 불문한 한국 창작국악 및 월드뮤직 단체들이 참가 대상이며, 전 곡 창작곡 또는 편곡된 곡으로 30분 이상의 공연이 가능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jisf@naver.com)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팀은 5월 중 소리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2차 본선 무대에 오를 기회가 주어진다. 과감한 실험정신과 도전정신으로 한국 음악의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예술인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다채로운 장르로 무장한다‘소리 프린지’ 공모 4월 2일부터
 
월드뮤직, 퓨전국악, 인디밴드, 힙합, 재즈, 춤,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축제의 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리 프린지’ 공모가 4월 2일(월)부터 30일(월)까지 진행된다. 국내외 모든 장르의 전문예술단체 및 아마추어들이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장르와 방식으로 음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소리 프린지. 올해는 어떤 팀들이 참여하게 될지 기대가 가득하다.
 
이번에는 무대 공연과 길거리 공연 두 개의 분야로 나누어 모집한다. 모든 장르가 가능하며 전통국악 또는 퓨전국악팀, 국악과 다양한 장르의 접목을 시도한 크로스오버팀, 창작작품이 있는 팀은 선발시 우대 혜택을 받는다. 
 
신청은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에서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jisf@naver.com)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5월 중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 축제속의 꽃 ‘소리 프린지’에 많은 관심 바란다.
 
2012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집
 
2012 전주세계소리축제를 함께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 ‘소리천사’를 모집한다. 기간은 4월 2일(월)부터 30일(월)이며 약 320여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램, 홍보기획, 행사운영, 행사지원 등이며,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 및 국내거주 외국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로 이루어지며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n)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jis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소리천사는 9월 13일(목)부터 17일(월)까지 축제기간 동안 함께 축제의 장 곳곳에서 활약하게 될 것이다. 전주세계소리축제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배너
기사입력: 2012/03/28 [15:36]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