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문학세상, 내 책 갖기 운동 추진 한다
김점주기자 기사입력  2014/01/01 [23:34]
광고
[국악디지털신문 김점주기자]온라인 백일장 시스템을 발명하여 우리나라에 인터넷 문학시대를 개척해 온 사단법인 한국문학세상(이사장 선정애, http://www.klw.or.kr)은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국민을 대상으로 ‘개인저서 갖기 운동’을 2014.1.6.~3.31.까지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원고가 있어도 높은 출판 벽과 수백만 원의 출간비용 때문에 저서를 출간하지 못한 국민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출간(시집, 동시집, 시조집, 수필집, 소설집 등)을 지원하는 문학진흥사업으로 추진된다.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소량 인쇄(제작) 후 인터넷 서점과 도서관에 판매를 촉진해 준다. 


 
이 행사에 지원하여 원고가 채택될 경우, 출간 비용은 시집(100P 이내) 기준으로 100권을 구입할 경우, 약 112만 원 정도가 소요된다. 많이 구입할 경우 정가 대비 최고 65%까지 할인을 해 준다. 

접수는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출간도서-국민문예집-출간신청)에 직접 접수 하거나 이메일(sulmaster@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또한 등단을 꿈꾸는 문학 지망생을 위해 투명심사 등단제도를 2014년 2월, 6월, 9월, 12월에 운영한다. 심사는 접수와 채점, 당선작까지 인터넷으로 즉시 결정할 수 있는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으로 실시하며 이번에 출간하는 저자 중에 미등단자는 재능에 따라 등단을 지원해 준다.

특히, 지자체(시민, 군민, 구민), 협회 등에서 내 책 갖기 운동을 추진할 경우, 협의에 따라 더 저렴하게 출간을 지원해 준다. 접수 기한은 2014.3.31.까지 이다.

더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lw.or.kr ) 질문건의를 이용하면 된다. 전화문의는 받지 않는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사회/경제 김점주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한국전통예술신문!
월간 GDN전통예술TV매거진 아라리
 
배너
기사입력: 2014/01/01 [23:34]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