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속 남친룩의 정석
‘추위도 녹여버릴 훈훈한 미소!’
이나혜기자 기사입력  2018/02/24 [18:01]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문화=이나혜기자]배우 정해인의 인스타그램 속 훈훈한 남친룩이 화제이다.
▲ 배우 정해인, 인스타그램 속 패셔너블한 스타일 화제     © 월간아라리

지난 22일 정해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추위를 느끼지 않지..”라는 짧은 글과 함께 훈훈한 미소와 현실 남친룩 스타일이 돋보이는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해인은 여전히 밝은 미소와 여심을 녹이는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해인은 세련되면서도 현실 남친의 매력이 느껴지는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자랑했으며, 여심을 녹일 수 밖에 없는 그만의 비주얼과 훈훈한 분위기로 떠오르는 대세 배우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특히 슬림핏의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에 스타일리시한 하와이안 셔츠를 레이어드, 특유의 훈훈한 매력은 물론 그의 남성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추위도 녹여버릴 훈훈한 미소!’‘추위도 녹여버릴 훈훈한 미소!’​     © 월간아라리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해인, 환한 미소에 심쿵~”, “정해인, 우주 최강 훈남!”, “정해인, 앞서가는 패션 센스”, “정해인, 하와이안 셔츠 어디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해인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 속 스타일리시한 하와이안 셔츠는 정해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제품으로 다가오는 봄 출시 예정, 보다 다양한 제품은 셔츠몰(http://shirts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나혜기자 gugakpeople@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나혜 문화부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라리일보!
GDNtv olleh ch.886 매거진 월간 아라리
gugakpeople@gugakpeople.com
 
배너
기사입력: 2018/02/24 [18:01]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우정해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