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로스펙스 오리지널X노앙 콜라보 영상,‘스타일과 위트, 그 자체!’
임지혜기자 기사입력  2018/04/18 [16:56]
광고
[한국전통예술신문 방송연예=임지혜]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대표이사 문성준)의 영타겟 라인인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의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 프로스펙스 오리지널X노앙,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영상 공개     © 전통예술TV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노앙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스포츠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담긴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함께 노앙 특유의 위트와 모던함을 담은 컬렉션 현장을 경쾌하게 담고 있다.  특히, 맨투맨, 반팔 티셔츠, 트랙수트, 롱패딩 등 총 다섯 스타일의 2018 FW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여 앞으로 이어질 그들의 콜라보레이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하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F’ 로고의 클래식한 무드와 노앙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영 타겟에게 제격이다.

또한 영상 속 모델들은 긴장감 넘치는 백스테이지 속에서는 카메라를 향해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고, 런웨이에 서는 순간 달라지는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으로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진가를 보여주었다.

한편,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노앙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지혜기자 k-ala@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임지혜 방송연예 기자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아시아문예일보!
GDNtv olleh ch.886 보도국 아나운서
기사제보 k-ala@naver.com
 
배너
기사입력: 2018/04/18 [16:56]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