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연대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 국제 청소년 영어말하기 대회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09/25 [08:20]
광고
[아시아문예일 선임기자 김태민]오는 11월17일(토),18일(일) 양 이틀간  경기도 성남 위례신도시 밀리토피아 호텔 별관 아트홀 5층엣 2018국제 청소년 영어 말하기 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세계 유일의 분단국가에서 자란 청소년들이 느끼는 평화의 중요함을 영어말하기대회를 통해 참가자들과 그외 전세계청소년들에게 평화의 중요성에 대한 의식을 고취 전국의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게 되는 영어말하기대회는 참가자들의 리더쉽 육성 및 토론 능력을 배양하고 참가 학생들간의 문화적 교류를 촉진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국제청소년영어말하기대회는 글로벌한 교류가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21세기를 주도해 나갈 차세대 리더의 교육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며 장래를 함께 이끌어 나갈 리더들의 인프라 형성에 도움을 줄 것이다.

국제청소년영어말하기대회의 특징
세계유일의 분단국인 한국에서 열리는 본 1회 대회는 한국의 청소년들부터 시작하며 내년부터는 주변국인 북한,중국, 일본,러시아,몽고의 청소년들의 참여를 필두로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청소년들이 참여하게 될 것이며 그들이 느끼는 평화의 중요성과 문화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수상자들의 발표자료는 정리하여 UN과 국제기구들에게 보고 할 것이며 그것을 통해 한국의 분단 상황을 통해 평화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며 미래에 자료로 참고 될 것이다.
대회 참가자들은 영어 말하기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영어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영어인터뷰 능력”을 약 2분간 개별적으로 별도의 대회 공간에서 치르게 된다. 대회 수상자들은 “영어말하기” 성적과 “영어인터뷰능력” 성적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를 받게된다.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8/09/25 [08:20]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