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연극/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희극 엄마를 지켜줘, 꼭두!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8/11/06 [21:28]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기자 김태민]한국문화예술위원회 “신나는 예술여행” 연희극단 모꼬지가 8월부터 11월까지 총10개지역에서 새로운 형태의 연희극 <엄마를 지켜줘, 꼭두!> 소외문화지역 순회공연 성황리에 잘 마쳤다.
 

<엄마를 지켜줘, 꼭두!>는 효자 광대 구동이 아픈 어머니를 낫게 할 방도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된다. 이야기 속에는 한국의 돗가비들과 만나 대결을 여러 가지 연희요소 표현하여 놀이로 무대화함으로써 관객들에게 한국연희에 관심과 흥미를 유발한다.

이 극은 다양한 장단으로 흥겨움의 가속도가 생기면 공연은 어느새 관객이 참여하고 신나는 놀이도 함께 할 수 있는 무대로 변한다. 관객은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공연에 참여하는 배우들은 <연출에는 이형민 희곡은 서현진 출연진은 이형민, 석상은, 서현진,차인성, 김혜상>등 소규모 순회공연을 하면서 소외문화지역에서 보다좋은 공연을 선보이면서 우리관객분들이 문화생활을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글러벌시대! 세계속의 한국! 한국 속에 세계화를 열어갈 월간아라리!
사람이 하늘이다.
 
배너
기사입력: 2018/11/06 [21:28]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희극단모꼬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