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지역경제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성명서
편집실 기사입력  2019/04/04 [20:49]
광고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후보는 즉시 임명되어야 한다
 
우리는 대부분 사회적협동조합과 일반협동조합, 소기업, 자영업자로 이루어진 서울지역경제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와 경기도지역경제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송파구소기업소상공인회, 송파협동조합협의회의 회원입니다. 현재의 소기업소상공인들이 폐업의 생사기로에 서있는 너무도 위급한 상황에서장관임명이 여야간의 정쟁과 힘겨루기로 결정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는 지금까지의 정치활동과정에서 항상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이익을 대변하는 경제민주화의 첨병으로써 일 해왔습니다. 또한, 서민과 중산층을 위해서 일부 대기업들의 탐욕에 반하는 재벌개혁을 위한 입법 활동을 평소 소신있게 주장해왔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존을 위해서 일을 잘 할 수 있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필요합니다. 경제지식이 월등히 뛰어난 대학교수, 경제실무 경험이 풍부한  관료도 좋지만 현실경제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문제를 풀어 낼 수 있는 발로 뛰고 현장을 직시하는 그런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입니다.


쓰러져가는 재래시장 현장에서 중소기업 수출현장까지, 불의에 타협하지 않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벤처기업, 재래시장 살리기에 혼신의 노력을 할 것으로 확신되는 장관후보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라고 생각합니다.

 

소모적인 정쟁을 멈추고 하루 빨리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후보자를 임명하여 서민과 중산층의 피눈물을 치유하는 대장정에 여야 정치권이 함께할 것을 간곡하게 촉구합니다.

 

                                          2019년 4월  일

             

               서울시지역경제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경기도지역경제 사회적협동조합연합회
              사단법인 송파구소기업소상공인회
              송파구협동조합협의회
              가락시장협동조합협의회
             서울회장 노동기/010-7185-2264
              경기도회장 이종수 010-4576-9935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9/04/04 [20:49]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지역경제사회적협봉조합연합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