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장원형,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 캐스팅! 교사 ‘박연묵’ 役으로 강렬한 존재감 예고
김정화기자 기사입력  2019/07/22 [14:32]
광고


배우 장원형이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에 캐스팅됐다.

 

오늘(22일) 장원형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측은 “배우 장원형이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각본/감독 이미영)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는 고교시절의 기억을 잃어버린 ‘은희(김서형)’가 자신의 모교에 교감으로 부임한 후, 과거와 연관된 사건들이 하나둘씩 벌어지며 끔찍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여고괴담>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며 다시 한번 한국 공포 영화의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장원형은 극 중 ‘은희’와 대립각을 세우는 교사 ‘박연묵’ 역을 맡았다. 장원형은 서늘한 눈빛과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극 전개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장원형은 그간 다수의 독립 영화를 비롯하여 영화 <버닝>, <인랑>등을 통해 연기내공을 다져왔다. 뿐만 아니라 SBS <열혈사제>, OCN <트랩>, <프리스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로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장원형이 출연을 확정 지은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는 지난 9일 첫 촬영에 돌입, 하반기 촬영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 포토그래퍼 이상엽>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9/07/22 [14:32]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