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GDN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6일 벨라랩 인트로 클럽행사 진행 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예정
선임기자김태민 기사입력  2019/07/26 [15:14]
광고

[아시아문예일보 선임긱자 김태민]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벨라랩은 7월 26일 단 하루 강남 1등 클럽 인트로에서 1000만원 상당의 여성청결제 샘플 제공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남 클럽 인트로를 찾아주시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벨라랩 x 인트로 가 함께 프로모션 기획을 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여성청결제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벨라랩 인기상품 중 하나인 물없이 사용하는 일회용 ‘락토벨라y’ 2개입을 현장에서 선착순 500명으로 배포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행사는 26일 00시(자정) 부터 27일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벨라랩 측은 “여름을 맞아 더욱 신경써야 할 Y존 케어에 대한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클럽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지속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벨라랩의 주력 상품인 락토벨라y 제품도 역대급 가격할인으로 마련한 만큼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벨라랩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태민기자 gdn886@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요즘 요즘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광고
기사입력: 2019/07/26 [15:14]  최종편집: ⓒ 아시아문예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